연구집단소개
“교육사각지대” 학습자의 기본 학습권 보장을 위한 맞춤형 (Hidden Handicap) 교육·상담 모형 디자인 연구 - 김동일 서울대학교 교수
View : 24,341
상세
시작년도 ~ 종료년도 |
2017 ~ 2023 |
작성자 |
관리자 |
첨부파일 |
|
아젠다 : 교육사각지대(H²: Hidden handicap) 학습자 스마트 중재 및 지원의 공진화(co-evolution)
연구과제 : “교육사각지대” 학습자의 기본 학습권 보장을 위한 맞춤형 (Hidden Handicap) 교육·상담 모형 디자인 연구
- 키워드 : 교육·상담 모형 디자인, 교육사각지대, 잠재적 위험군, 학습권
연구목적
- 연구내용
- 향후 연구 방향
- 연구팀 성과 (대표 업적 및 주요 활동)
- 연구진 현황
- 연구네트워킹 전략
- 정기적 학술 교류를 통한 연구 네트워킹
- 연구 내용에 대한 지속적인 상호작용
- 연구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연구 현황 교류
- SSK Network 세미나 발표
- 연구단 주요 링크
|